- ‘나롱이’의 생일을 맞아 ‘나도 나롱이 동화작가’, ‘낱말 맞추기’ 이벤트 개최
- 아동용 PC게임 ‘나롱이의 모험’ 출시 전 다양한 행사로 나롱이 만나볼 수 있어

㈜써니YNK(대표 윤영석)는 게임 제휴업체인 ㈜스튜디오 카브(대표 김신화)에서 현재 개발중인 게임 ‘나롱이의 모험’(가칭)(www.nalong.com)의 주인공 ‘나롱이’의 생일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나롱이 생일축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나롱이 생일축하 이벤트’는 2001년 5월 20일에 태어난 나롱이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참가대상은 13세 이하이며 ‘나도 나롱이 동화작가’와 ‘낱말 맞추기’의 2가지 행사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부문별 으뜸상과 버금상을 뽑아, PC게임 ‘달려라 하니’와 ‘나롱이의 아름다운 우리말’ 2권과 나롱이 양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나도 나롱이 동화작가’ 이벤트는 유치부의 경우 ‘나롱이’에게 편지를 쓰는 행사와 초등부의 경우 ‘나롱이’를 주인공으로 동화를 짓는 2부문으로 나뉘어 있다. 또 ‘낱말 맞추기’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있는 ‘나롱이’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보고 낱말 맞추기게임을 하는 것.

‘나롱이’는 올 7월경 MBC TV에서 방영 예정인 26부작 시리즈 ‘스피어즈’의 아기 날다람쥐로 현재 써니YNK에서 ‘나롱이의 모험’(가칭)이라는 아동용 PC 패키지 게임으로 개발 중이다.

써니YNK 신원영 씨는 “나롱이의 생일축하 이벤트 등 게임 출시 이전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나롱이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며 “올 여름 나롱이와 함께 떠날 즐거운 여행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아동용 PC게임 ‘나롱이의 모험’(가칭)은 현재 개발 막바지에 이르러 올 여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