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 관리프로그램 정산 기능 편의성 개선
상태바
피카, 관리프로그램 정산 기능 편의성 개선
  • 승인 2018.01.29 16:58
  • 김종수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 시리즈를 서비스하는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이 ‘좌석 추가 요금 시간 차감’ 기능 등을 적용하며 관리프로그램 편의성 개선에 나섰다.

피카라이브 최신 버전에 적용되는 신규 기능은 프리미엄 좌석처럼 요금이 차등 된 좌석에서 발생하는 추가 요금을 남은 시간에서 차감하는 ‘좌석 추가 요금 시간 차감’ 기능과 정산 시 결제해야 할 금액을 현금과 신용카드(또는 교통카드) 중에서 원하는 결제 수단으로 손쉽게 변경해주는 기능이다.

‘좌석 추가 요금 시간 차감’을 설정하려면 카운터에서 요금설정 메뉴를 선택하고 ‘좌석추가 요금’ 탭을 클릭한 후 추가 요금을 받고자 하는 좌석의 사용 여부와 금액을 설정한 다음, 고급 설정에서 ‘선불 요금제를 이용할 시 남은 시간에서 차감합니다’에 체크해주면 된다.

결제 수단 변경 기능은 △카운터 계산 창 △상품구매 창 △사용 시작 설정 창 등에서 결제 수단에 ‘신용카드’와 ‘현금’ 부분에서 오른쪽에 신설된 ‘₩’ 버튼을 이용하면 손쉽게 결제 수단을 바꿀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객 PC 프로그램의 보안 강화와 PICABOX 신용카드 영수증 재출력 시 발생하는 오류 수정 등이 적용된 이번 최신 버전은 PC방닷컴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