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인터넷PC문화협회(중앙회장 김병수, 이하 인문협)가 지난 20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동반성장위원회 주관 ‘2017 대한민국 동반성장 기업대상 시상식’에서 ‘동반성장 최우수 협력 기업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동반성장 최우수 협력 기업상은 동반성장위원회에서 매년 대·중소기업간 산업현장의 일선에서 다양한 협력활동을 통해 동반성장에 선도적인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것으로, 2017년 한해동안 인문협과 한국마이크로소프트(유)가 공동으로 ‘PC방 업계 보호와 발전을 위한 MOU’체결하고 전국 18개 시도를 순회하며 ‘윈도우 정품화 캠페인’ 등의 다양한 활동을 펼쳐 선정된 것이다.

동반성장위원회는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라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사회적 갈등 문제를 논의해 민간의 합의를 도출해내는 민간위원회이며, 주요 업무로는 대기업별 동반성장 수준을 평가하여 계량화한 지표를 정기적으로 산정·공표 및 사회적 이슈 발굴 논의 등이다.

인문협 김병수 중앙회장은 “이번 동반성장 최우수 협력 기업상 수상을 계기로 게임사와 소상공인인 PC방 업계가 동반성장하여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 모델 등을 개발하고 반드시 실천될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