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 MX 적축 스위치의 뛰어난 키감,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로 안정된 타건감
US 표준배열 104키로 키캡 튜닝, 블루 LED로 세련된 연출 가능해
스틸시리즈 엔진 소프트웨어로 매크로 프로그램, 프로필 등 게이머 위한 맞춤형 기능

S스틸시리즈(http://www.steelseries.com)가 독일 체리 MX 적축 스위치 기반에 커스터마이징까지 가능한 기계식 키보드 ‘아펙스M500(APEX M500, 이하 아펙스M500)’을 출시한다.

뛰어난 내구성과 견고한 설계의 ‘아펙스 M500’은 범용성을 지닌 US 104 표준배열의 키 레이아웃을 보유, 안티고스팅 기술과 블루 백라이트를 지원한다.

먼저 ‘아펙스M500’은 5000만 클릭을 보장하는 ‘체리MX 적축 스위치’를 채용, 빠른 응답속도를 갖췄으며 고정력이 우수한 ‘체리식 스테빌 라이저’로 매끄러운 키감과 안정적인 입력을 지원한다.

또한 US표준 배열 104키를 장착, N키 롤오버, 100% 안티고스팅 기술을 지원한다. 특히 전통적인 키보드 레이아웃으로 키캡 호환성이 높아 키캡 튜닝이 자유로우며 밝기 조절이 가능한 블루 LED 백라이트를 지원한다.

아울러 스틸시리즈 엔진 3소프트웨어를 제공해 LED 밝기, 조명효과 및 매크로 설정 등 다양한 옵션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PC에 입력 신호를 전달하는 빈도수(폴링레이트)의 설정도 가능하다.

키보드 뒷면은 새로운 케이블 관리시스템이 적용됐다. 또한 사용자의 USB허브의 위치에 따라 좌, 우, 중앙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케이블 라우팅처리가 되어 있다. 아펙스 M500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몰인 스틸스타일(http://steelstyl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