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코리아(http://www.nvidia.co.kr, 지사장 이용덕)가 라이엇게임즈의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제1회 전국 엔비디아 인증 PC방 LOL 토너먼트(이하 엔비디아 LOL 토너먼트)’ 결승전을 오는 5월 29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LOL 토너먼트는 전국 엔비디아 인증 PC방 업주들에게 매장 홍보 등의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 게이머들에게는 고사양 게이밍 환경에서 다른 유저들과 긴장감 넘치는 승부를 겨뤄볼 수 있는 장으로서 마련됐다.

엔비디아 LOL 토너먼트 예선에는 4월 16일부터 30일까지 2주간에 걸쳐 전국 8개 지역(서울, 인천, 김포, 광주, 대전, 대구, 아산, 제주)의 엔비디아 인증 PC방 9곳에서 70여 팀이 참가했으며, 각 PC방의 우승팀이 한 자리에 모이는 본선 및 결승전이 5월 29일 오전 10시부터 경기도 김포시 소재 스페이스PC방에서 열릴 예정이다. 준결승 및 결승 등 주요 경기는 ‘클템’ 이현우 게임해설과 함께하는 트위치TV 온라인 생중계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엔비디아 LOL 토너먼트 결승전에는 풍성한 우승 상품이 준비돼 있다. 최종 우승을 거머쥔 팀에게는 지포스 GTX 980 Ti 그래픽 카드 5개가 수여되며, 준우승팀 또한 지포스 GTX 960 4GB 그래픽 카드 5개를 받게 된다. 3위 팀에게도 지포스 GTX 950 그래픽 카드 5개가 제공될 예정으로, 뜨거운 각축전이 예상된다.

제1회 전국 엔비디아 인증 PC방 LOL 토너먼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엔비디아 프렌즈 커뮤니티(forums.gefor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주요 경기는 엔비디아 공식 트위치 TV 채널(https://www.twitch.tv/nvidia_korea)에서 온라인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엔비디아는 지포스 GTX 970을 비롯한 하이엔드 그래픽카드로 70대 이상의 PC를 구성하는 PC방을 대상으로 내부 심사를 거쳐 공식 인증을 부여하고 있다. 이를 통해 엔비디아는 고사양 게임까지 아우르는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조성하고, 나아가 VR 게임을 즐기는데 있어 부족함 없는 그래픽 성능을 갖춘 PC방을 계속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