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정통 MMORPG <이스온라인>이 24일 대규모 영역 전투 시스템인 ‘수호배틀 시스템’ 업데이트를 비롯해 고레벨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한다.

‘수호배틀 시스템’은 일정영역에 대한 유저간의 전투 시스템으로, 영역을 지키는 가디언(수호 몬스터)을 먼저 쓰러뜨리면 가디언이 수호하는 성지를 획득하는 방식이다.

특히, 길드 단위의 전투로서 유저들간의 커뮤니티 활성화는 물론 길드간의 실력을 견주는 기회이자 명성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길드연합 시스템으로 최대 3개 길드와 연합할 수 있으며 연합길드는 길드간 전쟁상태를 공유할 수 있다. 연합길드로 수호배틀에 참여해 성지를 획득한 경우 성지보상은 연합길드 중 성지를 소유한 길드에게 제공된다.    

첫번째 수호배틀은 24일 오후 8시에 시작되며, 매주 1회씩 진행할 예정인 가운데 두번째 전투는 30일날 열릴 계획이다.

이밖에 고레벨 유저를 위한 무기, 방어구가 30여종 가량 추가됐으며, PC방 유저들을 위해 맵간 이동 특혜와 수치 상승효과를 주는 14종의 버프 스킬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쾌적하고 건전한 게임환경 조성을 위해 무분별한 PK에 대한 방지책도 마련했다. 빌런 플레이어(PK 유저)는 몬스터와의 전투에서 패할 시 빌런 플레이어의 아이템이 랜덤으로 드롭되며, 다른 유저와의 전투에서 패할 시에는 빌런 플레이어의 아이템이 랜덤으로 파괴된다.

한편, PC방 이용시간 순위와 추첨을 통해 NDS, 레이저 마우스, 넷마블 캐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5월 14일까지 진행, 자세한 내용은 <이스온라인> 홈페이지(http://ysonlin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