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자사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인 W 베이스볼에서 용병 구입에 부담을 느끼는 유저들을 위해 일일 용병 판매 깜짝 이벤트를 오늘(23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차세대 육성 온라인야구게임 W 베이스볼에서 제트시리즈 대회의 활성화와 유저들이 다양한 일반용병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일일 용병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실시되며 W 베이스볼에서 구현되어 있는 일반 용병을 게임 내 포인트 100HP로 구입해 하룻동안 체험할 수 있어 용병 구매에 부담을 느낀 유저들에게 안성맞춤인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이번 이벤트로 처음 접속하는 유저들도 부담 없이 용병타자와 투수들을 경험할 수 있다. 단, 일반용병을 구입해 하룻동안 사용하고 그 용병을 다시 사용하고자 하면 정상가로 재계약을 통해 판매되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한편, 소비성 아이템 6종도 업데이트 된다. 주루속도업, 집중력업, 파워업, 볼속도업, 체력드링크, 마법체인저가 업데이트 돼 유저들이 좀 더 재미있고 박진감 넘치는 야구경기를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W 베이스볼 공식 홈페이지(http://www.w-baseb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필봉 W 베이스볼 사업부장은 “이번 일일 용병 구입 이벤트는 신규 유저들이 용병 구입에 부담을 느껴 좀 더 다양한 용병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라고 말하며 “앞으로 W 베이스볼은 유저들을 위한 각종 업데이트와 더 좋은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