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노태석)의 게임포털 ‘올스타’(www.allstar.co.kr)는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가 개발한 <십이지천2>의 대규모 이벤트를 5월 1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호쾌한 액션과 독보적인 전쟁 시스템으로 전국에 무협게임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십이지천2>가 2008년 최고 기대작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웹사이트와 게임에서 전방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웹사이트에서는 ‘매일 매일 출석하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이 출석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십이지천2 전용 그래픽카드’, ‘공식 가이드북’, ‘십이지천2 아이팟’ 등 한정판 경품이 지급된다.

또한, 신규가입 후 50성(레벨)을 달성하고 기여도가 5이상인 유저와 이벤트 기간 동안 30시간 이상 게임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각 ‘클래식스쿠터’, ‘LCD모니터’, ‘닌텐도WII’ 등 푸짐한 경품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밖에 <십이지천2> 유저가 가장 많은 파란 PC방 점주와 파란 PC방에서 가장 오랜 시간 플레이 한 유저에게도 ‘캠코더’, ‘LCD모니터’, ‘컵라면 50Box’등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KTH 게임사업본부 오현정 과장은 “오픈 이후 십이지천2에 보여주신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유저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십이지천2>와 이번 이벤트는 공식 웹사이트(http://12sky2.paran.com)를 통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