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전문기업인 (주)피씨뱅크이십일(대표 김문숙 www.pcbank21n.com)은 61cm(24형) 고품격 LCD모니터인 PBM-S240HDM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1920x1200의 고해상도를 지원하는 PBM-S240HDMI는 다양한 연결기기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확장성을 제공하며 HDCP(고대역 디지털 복사 보호)를 지원하여 블루레이를 지원하는 외부 영상기기의 활용이 가능하다.

PBM-S240HDMI는 이전에 출시했던 PBM-V240HDMI 모델과 동일한 최고화질의 삼성 S-PVA 패널을 장착하여 500칸델라의 휘도, 2000:1의 높은 동적명암비, G to G에서 6ms의 빠른 응답속도 등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HDMI, DVI, DSUB, Component의 다양한 입력단자를 가지고 있어 PC외의 다양한 외부 영상기기와 연결을 가능하게 하여 멀티미디어 환경에 최적화된 성능을 보여준다.

   

이 제품에서 지원하는 동적명암비는 게임이나 비디오 모드에서 어두운 장면을 보다 깊이 있게 표현해주어 보다 사실적인 영상 감상이 가능하며, LCD모니터의 단점으로 지적받았던 암부표현능력을 개선시킨 기술이다.

화면을 90도 돌려서 사용할 수 있는 피봇, 모니터의 상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틸트, 모니터를 좌우로 돌려서 사용할 수 있는 스위블, 모니터의 높이를 조정할 수 있는 엘리베이션까지 지원하는 다기능 스탠드를 채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와 각도에 최적화된 화면을 보여주게 된다.

피씨뱅크이십일은 화려한 성능의 PBM-V240HDMI와 PBM-S240HDMI의 연이은 출시로 24형 LCD모니터 시장에 새로운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