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미디어플랫폼(대표 권호안)이 서비스하는 PC방 와이파이 서비스 ‘게임콕 WiFi’가 새롭게 쿠폰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월 25일 밝혔다.

PC방 전용 광고 플랫폼인 ‘게임콕 WiFi’는 PC방에서 앱을 통해 광고를 보고 무료 와이파이 시간과 게임콕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로, 리워드 플랫폼인 ‘게임콕’ 앱과 연동돼 콕배틀 참여와 모바일 상품권 구매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게임콕 WiFi’ 쿠폰은 ‘쿠폰등록’ 메뉴에서 기존, 신규 회원 구분 없이 ‘gamekokwifi’만 입력하면 2시간 무료 와이파이 이용 및 500콕을 적립 받을 수 있다. 쿠폰은 ‘게임콕 WiFi’ 전용 매장에서 앱 실행 후 등록이 가능하며 6월 30일 까지 참여할 수 있다. ‘게임콕 WiFi’ PC방은 앱 내 ‘매장찾기’ 메뉴에서 검색 할 수 있다.

‘게임콕 WiFi’는 2015년 10월 모바일 앱을 론칭하며 하루 1만 5천 명 이상의 유저가 사용 중이다. 가입절차 없이 쉽고 빠르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 와이파이 공유기 보다 강력한 성능의 기업용 장비를 통해 동시 접속자가 많더라도 쾌적한 무선 인터넷 환경을 제공한다.

엔미디어플랫폼 관계자는 “이번 쿠폰 서비스를 시작으로 ‘게임콕 WiFi’에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 될 예정으로, 콘텐츠 강화를 통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콕 WiFi’앱은 구글플레이 스토어(bit.ly/1LnXPeH)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쿠폰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kok.KOK/?fref=t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