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남주, www.webzen.com)의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이하 SUN)’이 오는 4월 1일부터 29일까지 ‘SUN’의 모든 유저가 함께 즐기는 4월愛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SUN’은 4월 5일 식목일을 맞이하여 1일부터 8일까지 8일간 캐릭터의 능력을 상승시키는 나무 종류의 캐시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SUN’ 유저라면 누구든지 하루에 한 번씩 ‘정신의 나무’ 3개, ‘생명의 나무’ 3개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SUN’의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인 ‘꿈나무 육성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기존 유저에게 추천을 받은 신규가입자에게는 1,000,000하임이 제공되며, 이후 20레벨 달성 유저 전원에게 1,000 보너스캐시를, 40레벨 달성 유저에게는 5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유저를 추천한 기존 유저는 1,000,000하임과 메가미스톤 1개를 받을 수 있으며, 추천 받은 유저가 20레벨 달성, 40레벨 달성 시 기존 유저 역시 각각 1,000 보너스캐시와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웹젠 이경호 게임사업본부장은 “새 봄을 맞는 따스한 식목일에 맞춰 작으나마 환경 보호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한편 기존 고객들은 물론 새롭게 시작하는 친구, 연인 들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본격적인 일본 진출 등과 함께 올 한 해 더욱 새로워지고, 더욱 부지런해지는 SUN의 업데이트에 모두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SUN’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UN’ 공식 홈페이지(www.sun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