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은 지난 주말 이틀간 서울 주요 시내에서 랩핑(Wrapping) 트럭을 활용해 시민들과 함께하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 오프라인 이벤트를 성황리에 실시했다.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는 주말인 29일과 30일 젊은 층 유동인구가 많은 홍대 앞, 동대문, 대학로, 강남 지역에서 진행되었으며, 즉석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게임대회, 풍선폭탄 터트리기, 레크리에이션 등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게임 내에 등장하는 ‘테러리스트’와 ‘대 터러리스트’ 복장의 코스프레 모델들이 거리에서 대치상황을 연출하는 등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했으며, 시민들은 모델들과 함께 사진촬영을 하며 축제와 같은 분위기를 즐겼다.

넥슨은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USB 메모리카드 200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후드티와 모자 각각 400개, 휴대폰 고리 5,000개 등 푸짐한 선물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행사에 참여한 시민 박혜령씨(회사원)는 “테러리스트 코스프레 등 이색적인 볼거리와 연출이 신선했다. 남자친구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 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 기분이 좋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넥슨은 현재 전국으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랩핑 트레일러를 운행하며 대대적인 길거리 홍보를 하고 있으며, 이번 주말에도 강남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유저들과 함께 플래시몹을 벌이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오는 수요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csonline.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