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http://kart.nexon.com)에 금일, 신규 퀘스트 2종 및 딸기 아이템 등이 추가됐다.

먼저 4월 9일까지 계속되는 ‘봄의 향기’ 퀘스트는 카트라이더의 모든 유저가 참여 가능한 내용이다. 유저들은 붐힐 마을을 주행하며 미션을 완수하고 특별 아이템 ‘봄꽃 풍선’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PC방에서 카트라이더를 즐기는 유저들은 봄의 향기 퀘스트와 별도로 5월 28일까지 ‘봄소풍’ 퀘스트도 함께 할 수 있다. 봄소풍 퀘스트 역시 레이싱을 통해 자연스럽게 완수 가능한 내용이며, 퀘스트를 마친 유저에게는 다양한 먹거리 모양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봄소풍 도시락’ 선물 상자가 주어진다.

봄의 느낌을 담아 ‘딸기 풍선’, ‘딸기 전자파밴드’ 및 ‘딸기 패키지’ 아이템도 추가됐다. 딸기 모양으로 만들어진 각각의 아이템은 게임 중 미사일, 우주선 아이템의 공격을 방어한다. 특히 4월 9일까지만 한정 판매되는 딸기 패키지에는 상점에서는 판매되지 않는 특별 아이템 ‘딸기 핸드봉’도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카트라이더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용규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새 봄을 맞아 게임 속에서도 밝고 즐거운 느낌을 전하고자 신규 퀘스트와 아이템을 추가했다. 많은 분들의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