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인간과 세상을 닮은 게임 ‘아틀란티카(www.atlantica.co.kr)’에서 따뜻한 봄, 신학기 MT의 계절을 맞이하여 ‘아틀란티카 버스 타고 MT 떠나자!’ 이벤트를 3월 28일부터 6월 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틀란티카 버스 타고 MT 떠나자!’ 이벤트는 신나고 설레이는 대학교 학과, 동아리 MT, OT 시즌을 맞이하여, 여행지로의 이동에 필요한 왕복교통편을 아틀란티카에서 버스로 대여해 주는 이벤트이다.

참여를 원하는 분은 여행의 내용과 인원, 아틀란티카 아이디, 출발장소, 사연, 연락처 등을 이메일을 통해 5월 23일까지 접수하면, 매주 1팀을 선정하여 희망일에 아틀란티카 홍보 버스를 대여해 준다.

한편, ‘아틀란티카 버스 타고 MT 떠나자!’이벤트를 통해 MT에 참여한 인원 전원에게는 아틀란티카 마우스패드와 액정클리너를 지급하고, 신청자가 여행 후 홈페이지 로마 광장 게시판에 아틀란티카 버스와 함께 찍은 단체사진 등 여행 후기를 올리면 ‘앙코르와트패키지’를 지급한다.

게임사업실 조승기실장은 “따뜻한 봄날을 만끽하며 대학시절의 낭만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MT 시즌을 맞이하여 아틀란티카가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틀란티카가 대학생 여러분들의 좋은 추억 속에 함께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틀란티카의 공식 홈페이지(www.atlantica.co.kr)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