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에서 서비스하고, ㈜파크E.S.M(대표 이해원)에서 개발한 FPS게임(1인칭 슈팅 게임, 이하 FPS) ‘오퍼레이션7(OPERATION7)’에서 3월 26일 신규 맵 ‘Broken Reed(갈대밭)’과 신규 총기 2종을 업데이트했다.

‘오퍼레이션7’은 현대적이고 도시적인 감각의 FPS게임의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사실성을 바탕으로 한 광안대교, 용산역 등의 리얼 맵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번에 업데이트한 신규 맵 ‘Broken Reed(갈대밭)’은 ‘오퍼레이션7’에서 가장 큰 규모의 맵으로, 실제 갈대밭으로 유명한 ‘부산 을숙도’를 배경으로 하여 사운드와 디자인에 대한 철저한 사전 작업을 통한 또 하나의 실제 리얼 맵을 게임 내 구현했다.

특히, 기본적인 건물 구조를 탈피하고 컨테이너 박스 등 적절한 구조물을 배치하여 폭파 미션이 가능한 야외 필드 맵인 ‘Broken Reed(갈대밭)’는 스나이퍼들의 전용 맵으로, 공격팀과 수비팀의 전략적이고 스릴감 넘치는 대전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저들이 기다리던 미군화기 M4의 독일식 개량형 버전인 ‘HK-416’ 돌격 소총과 ‘FN-SPR’ 저격 소총을 추가하였다. 또한, 총열, 개머리판 등 무기 조합 부품들을 추가하여 새로운 재미를 준다.

한편, ‘오퍼레이션7’은 하드웨어 제조업체인 ‘잘만테크’와 함께 4월 1일부터 20일까지 PC방을 대상으로 ‘잘만테크와 함께하는 PC방 습격 작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PC방 마케팅을 시작한다.

PC방에서 ‘오퍼레이션7’을 즐기는 유저에게 접속시간에 따라 추첨을 통해 잘만테크 VGA쿨러, 게이밍 마우스, 등이 제공되는 ‘PC방에서 접속하라!’ 이벤트와 PC방을 대상으로 접속시간 100시간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잘만테크 3D 모니터 체험존’을 설치해주는 ‘100시간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