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자체 개발한 3D 횡스크롤 MMORPG <쿵야 어드벤처(www.koongya-adventure.com)>가 새학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학기를 시작하는 친구들과 함께 레벨도 올리고, 선물도 받아갈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세 가지 테마의 형식으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하나. 새학기를 맞아 쿵야 어드벤처에서 힘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1주일간 피로도가 감소하지 않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은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1주간이며, 정상 경험치의 50%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둘. 게임 내에 설치된 에버랜드 포토존에서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에버랜드 이용권을 제공한다.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이며 사진은 반드시 3명 이상의 친구들과 함께 찍어야 하고, 게시판 등록 시 ‘이벤트’라는 말머리를 달아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셋. 피에스타(NPC)로부터 레시피(조합주문서)를 받고, 몬스터를 사냥하면 나오는 ‘공책’, ‘연필’, ‘교과서’ 재료와 조합하면 공격력을 20% 상승시켜 주는 <새학기의 각오>와 공격력을 10% 상승시켜 주는 <새학기의 다짐> 아이템을 일정 확률로 제공받을 수 있다.

CJ인터넷 관계자는 “쿵야 유저들이 푸짐한 새학기 이벤트를 통해 즐겁고 힘차게 새학기를 시작할 수 있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특별 이벤트를 자주 마련해 유저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쿵야 어드벤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새학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쿵야 어드벤처 홈페이지(www.koongya-adventure.com)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