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 이상욱)는 신학기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3D 온라인게임 크로노스 내에 신학기 맞이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3월 5일부터 3월 19일 정기 점검 전까지 '봉인의 돌 속에 숨겨진 갑옷을 찾아라'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크로노스 내 모든 몬스터가 일정 확률로 드롭하는 '봉인의 돌' 아이템과 조합용 제련석을 이용해 제련하면 일정 확률로 1에서 15까지 제련된 봉인의 돌이 생성된다.

유저는 제련된 봉인의 돌을 우클릭해 다양한 방어구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봉인의 돌의 제련도가 높으면 높을수록 보다 희귀한 방어구를 얻을 수 있다.

3월 19일 정기 점검 후부터 4월 2일 정기 점검 전까지는 환타지 연금술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크로노스 성의 조합 NPC인 카일라를 찾아가 조합재료 6가지를 넣고 조합을 하면 50% 확률로 '행운의 복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행운의 복권을 클릭하면 815 크라운 등 총 55가지 아이템 중 하나를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리자드인터렉티브는 지난 2월 20일 크로노스 시즌 7 에피소드1 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현재 크로노스는 말 그대로 '축제 분위기'로 가득한 상황이다.

크로노스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종관 PM은 “새로운 출발, 신학기를 맞아 크로노스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시즌7 에피소드1 대규모 업데이트에 이은 다양한 이벤트로 크로노스 마니아들에게 끊임 없는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로노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cronous.co.kr/)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