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이 오늘(5일)부터 이달 19일까지 ‘정열의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 6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된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퀘스트를 통한 레어 아이템 획득은 물론 화이트데이를 맞아 벌어지는 등장 인물들의 그 동안 숨겨진 이야기도 알 수 있는 흥미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첫 번째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게임내의 카페 퀘스트를 수행해 받은 일정량의 감사티켓을 활용하는 ‘카페의 감사 티켓’ 이벤트이다. 감사 티켓을 받은 후 다운타운에 위치한 카페마스터에게 모아가면 화이트데이 기념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는 직접 화이트데이 선물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만드는 결과에 따라 각종 다양한 마시멜로 등 아이템이 등장한다.

이어서 세 번째 진행되는 ‘사랑 고백의 마시멜로’ 이벤트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서 남성 유저들에게 초코케이크를 선물한 여성 캐릭터들에게 답례로 마시멜로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또한 정성 들여 만든 마시멜로를 선물하는 남성캐릭터 유저들에게는 보답의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보관중인 편지” 이벤트는 지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서 많은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던 사랑을 기원하는 소녀의 결말을 알 수 있는 이벤트가 이어진다.

한편, 2가지 에피소드도 함께 진행된다. 다운타운 극장에는 변덕쟁이 화가가 등장해 유저들을 기쁘게 할 선물을 준비 중이며, 동 아크로니아 평원의 디거에게 찾아온 늦어버린 사랑고백을 유저들이 도와주는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코 홈페이지(http://www.ec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코 국내마케팅 담당 윤규환 과장은 “지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 이어서 진행되는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고 말하며 “풍성하게 마련된 각종 이벤트와 에피소드로 에코 유저들이 만족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