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노영욱 www.dndcom.co.kr )이 AMD의 새로운 780칩셋을 장착한 드림오버 TF780G AM2+ 메인보드를 출시했다.

   

드림오버 TF780 AM2+은 AMD플랫폼의 그래픽코어를 내장한 메인보드로, 작년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690G의 후속모델이지만, 성능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향상된 제품이다.

가장 큰 특징은 향상된 내장 그래픽코어다. 지금까지 판매된 그래픽 내장형 메인보드들이 DirectX 9.0c까지 지원했던 것과 달리 이 제품은 DirectX 10을 지원하는 그래픽코어를 내장한데다가, 통합 세이더 아키텍처로 구성되어 있어 한단계 높은 3D 렌더링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DVI와 D-Sub포트를 기본 제공하고, DVI to HDMI 젠더를 이용하면 HDMI출력도 가능해, 사용자가 원하는 디스플레이에 연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대 4개의 모니터까지 사용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AMD의 새로운 신기술인 하이브리드 크로스파이어(Hybrid CrossFire)를 지원하다. 이 기술은 그래픽카드에만 적용되던 멀티 GPU 렌더링 기술을 내장 그래픽 코어와 그래픽카드가 연동되도록 하는 것이다. 즉, 메인보드 GPU 와 별도의 그래픽카드 사용시 성능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게 해줌으로써, 특정 애플리케이션 상에서 3D성능을 최대 70%까지 향상시켜준다.

디앤디컴 드림오버 TF780G AM2+는 5.2GT/s(HT) 시스템 버스의 AM2+ 소켓타입 CPU정식으로 지원해 AMD에서 최근에 출시한 CPU인 페넘(Phemon) 애슬론64 X2 프로세서를 지원하고, HyperTransport 3.0 기술을 탑재하여 시스템의 속도와 성능을 향상시켰으며, 최신 그래픽카드를 위한 PCI Express 2.0 버스를 지원한다. 더불어 Gigabit랜, 8CH의 HD오디오기능을 기본 제공하며, 슬림형PC를 구성할 수 있는 M-ATX규격의 메인보드다.

디앤디컴 드림오버 TF780G AM2+는 3년 품질보증(무상2년, 유상1년)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