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의 클래식 RPG '어둠의전설'의 상용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하여, 삼성 YEPP과 공동으로 오늘부터 4월 4일까지"YEPP과 함께하는 신학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전자 MP3 플레이어 YEPP과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온라인 쇼핑몰 11번가(www.11st.co.kr)를 통해 최신 기종인 ‘P2’(모델명: YP-P2)를 구매한 고객에게 어둠의전설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P2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어둠의전설 10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된 인형을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진행되는 ‘친절한 어둠인 이벤트’는 고 레벨 유저가 저 레벨 유저를 도와주는 방식의 행사로, 게임 내 NPC(Non Playable Character) ‘로드굿맨’을 찾아가 신청 가능하며, 도움 받은 유저의 경험치의 상승 폭에 따라 ‘굿맨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전 서버를 통틀어 ‘굿맨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한 유저 순으로 삼성 YEPP(P2, U3), iBluon 블루투스 이어폰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게임 내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YEPP과 블루투스 이어폰 응모권을 획득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클래식RPG 총괄 책임자인 넥슨의 김영구 실장은 “지난 10년간 어둠의전설을 사랑해주신 유저 분들께 감사 드리고, 더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기실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어둠의전설이 앞으로도 오랫동안 사랑 받는 장수 게임으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신규 가입자들을 위한 이벤트 일환으로 2월 1일 이후 생성된 캐릭터에게는 경험치 20% 추가 아이템인 ‘빨간색리본’을 지급하고 있으며, 3월 5일 이후 생성된 캐릭터에 한해 이벤트 기간 내에 레벨 99를 달성하면 ‘뮤레칸가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어둠의전설 공식 홈페이지(http://lod.nexon.com)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