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도 먹고 인기 댄스게임 오디션 아이템도 받고!”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이 서비스하고 T3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온라인 댄스게임 오디션이 편의점 훼미리마트와 손잡고 오는 6일부터 이달 30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3,800여 훼미리마트 매장에서 오디션 캐릭터가 인쇄된 천냥김밥이나 골드김밥을 구매한 후, 제품 포장지에 적힌 행운번호를 클럽오디션(www.clubaudition.com)에 입력하면 오디션 게임머니 및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무료로 주어지는 방식이다.

또 행사기간 중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LCD모니터, MP3플레이어, 문화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함께 높아진다.

이 밖에도 올해 오디션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유저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훼미리마트 전용 의상 아이템이 주어지며, 이벤트 기간 내에 5레벨 이상을 달성하면 오디션 전용 펫 아이템이 추가로 지급된다.

예당온라인 국내마케팅팀 윤병학팀장은 “국내에서만 65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오디션은 10~20대와 여성 유저 비율이 높아 그 동안 식음료, 의류, 레저, 패션 등 다양한 업종으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왔다”며 “국내 편의점 업계 1위를 자랑하는 훼미리마트와의 제휴로 양사 모두에게 큰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클럽오디션(www.clubaudi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