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국내 최대 영화포털 맥스무비(www.maxmovie.com 대표 주태산)와 공동 프로모션 제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엠게임과 맥스무비의 공동 프로모션 제휴는 엠게임 회원들에게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양사는 첫번째로 3월 20일 개봉하는 송승헌, 권상우 주연의 숙명 영화 예매권을 엠게임의 열혈강호 온라인(이하 열혈강호)과 웹보드 브랜드인 쌩뚱에서 유저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3월 4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엠게임 열혈강호 회원들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숙명 이미지 조각 6개를 모아 미션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이벤트에 응모 된다. 또한 웹보드 브랜드 쌩뚱에서는 게임을 통해 획득한 쌩유 20개를 모아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양 게임 각각  100명(1인 2매)씩 400매 영화 예매권을 추첨을 통하여 지급한다.

또한 맥스무비는 자사 사이트인 국내 최대 무료 경매 사이트 강냉이를 통해 엠게임에서 만든 고스톱 포커 세트를 지급하는 즉석경매, 중복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 숙명은 송승헌, 권상우 주연의 ‘한 때 친구였지만 이제는 적이 되어 서로의 심장을 겨누게 된 네 남자의 우정과 오해가 빚어낸 배신’을 그린 감성 액션 영화이다.

엠게임 이우창 마케팅 팀장은 ‘앞으로 엠게임은 맥스무비와 지속적인 영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며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