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 이상욱)는 봉신연의 기반의 3D MMORPG 천도온라인이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천도온라인은 2008년 3월 3일 서비스 2주년을 맞았다.

3월 3일부터 31일까지 천도온라인 내에서는 총 5가지 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 플레이하는 유저 전원에게 각종 아이템이 들어있는 ‘훈련병 물품 보급원’이 지급된다. 훈련병 물품 보급원은 초보 유저들이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게끔 다양한 무기 아이템이 들어있는데 랜덤으로 +10까지 인챈트된 무기들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로 ‘영자를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영자를 찾아라’ 이벤트는 운영자가 낸 미션을 받고 그에 맞는 아이템을 구한 후 숨어 있는 운영자 캐릭터를 찾은 유저 전원에게 각종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아울러 ‘3’이라는 숫자가 들어간 3월 13일, 23일, 30일, 31일 캐릭터의 능력치가 33% 상승되는 ‘333 이벤트’가 열리며, 3월 한 달간 1만원 이상 결재한 유저에게 3% 추가 금액이 선물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친구를 천도온라인의 세계로 초대하고 추천을 받은 유저 중 친구의 레벨과 자신이 추천한 친구의 수의 합이 가장 많은 유저 3명에게 레어 보패 및 무기를 선물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친구의 레벨과 자신이 추천한 친구의 수의 합이 50을 넘은 유저 중 50명을 추첨해 각종 유료 아이템으로 구성된 ‘우정 패키지’를 지급한다.

천도온라인 김병욱 PM은 “서비스 이후 지금까지 천도온라인을 아끼고 사랑해준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했다”며, “2주년 아니 20주년이 지나도 변함 없이 유저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천도온라인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천도온라인 서비스 2주년 소감을 밝혔다.

천도온라인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무료 온라인게임 천도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1000do.com)를 참조하기 바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