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http://www.hangame.com)은 화이트 데이를 앞두고 ‘스키드러쉬’, ‘R2’, ‘군주Special’, ‘한게임 플래시’를 함께 즐기는 연인과 게이머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화이트 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한게임은 화이트 데이에 얽힌 사연과 함께 ‘스키드러쉬’ 를 함께 즐기고 있는 커플 사진을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커플 해외 여행권을 선물하는 <스키드러쉬와 웹투어가 함께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MMORPG ‘R2’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서버 별로 <R2 화이트데이 이벤트 지르자! 염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게임 낙서놀이에 연인과 함께한 재미있는 사연을 올리고 이를 ‘R2’ 게시판에 옮기면 추첨을 통해 ‘텔레포트 조종반지’, ‘생명의 날개’ 등 특별 아이템과 R2 핸드폰 줄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정치∙군주 RPG ‘군주Special’에서는 오는 3월 13일부터 16일까지 총 3일간 독특한 효과를 가진 초콜릿 아이템과 사탕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하루에 4차례씩 진행한다.

다양한 장르의 건전한 플래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게임 플래시’에서는 인기 게임 ‘두근두근 애로우’를 즐기며 게임 내 미션을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형 MP3 플레이어,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받는 방법!> 이벤트를 오는 6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