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감나는 풍부한 사운드와 소음제거 마이크, 최상의 게임환경 제공
- 헤드셋과 리모컨에 파란색으로 빛나는 로고 LED, 레이저만의 세련됨 강조
- 레이저의 두 번째 헤드셋으로 지난 10월 WCG 2007에서 처음 선보여

세계적인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 업체 레이저코리아(www.razerkorea.co.kr 지사장 김종호)는 11일 게이밍 헤드셋 Razer Piranha™(피라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게이머를 위한 ‘커뮤니케이션스 헤드셋’인 피라나는 실제 전쟁터에 들어가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할 정도로 생생한 스피커와 시끄러운 게임 내 환경에도 팀원들과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한 잡음제거 마이크가 특징이다. 특히 FPS 게임 유저라면 작은 발자국 소리로도 주변에 있는 적의 위치나 움직임까지 감지 할 수 있기 때문에 소리의 영향은 게임의 승패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볼 수 있다.

   

피라나는 게이머의 성향에 맞춰 장시간의 게임 플레이에도 쉽게 피로를 느끼거나 귀에 무리를 주지 않도록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채택했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어져 편안하며 유연성과 내구성이 강해 LAN파티용으로도 적합하다. 마이크는 헤드셋 옆면에서 위아래로 회전 가능한 방식으로 되어있다.

헤드셋에 장착된 유선리모컨도 게임환경에 적합하도록 만들었다. 리모컨에는 볼륨조절과 마이크를 켜고 끌 수 있는 뮤트 버튼, 그리고 옷에 부착시킬 수 있는 클립이 장착되어 있다. 또한 리모컨이 달려있는 케이블의 길이는 3미터로 길며 한쪽 헤드셋으로만 연결되어있어 게임환경의 불편을 최소화 했다.

이 밖에도 헤드셋의 양쪽 이어캡과 리모컨에 파란 빛을 내는 레이저사의 뱀모양 로고 LED는 시원함과 세련됨을 더한다.

한편 피라나는 지난 10월 미국 시에틀에서 열린 WCG 2007 그랜드 파이널을 통해서 처음 선보였으며, 전 세계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조기품절이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저 코리아 홈페이지 (www.razerkorea.co.kr)에서 가능하다.

<제품스펙>
-헤드폰-
주파수 응답: 18-22,000Hz
임피던스: 32Ohm
SPL(@1kHz, 1Vrms): 114dB

-마이크-
주파수 응답: 80-15,000Hz
마이크 감도: -38dB
임피던스: 약 2kOhms
수음 패턴: 단일지향성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