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완미세계, 원령 군단 습격 이벤트
상태바
넷마블 완미세계, 원령 군단 습격 이벤트
  • 승인 2008.02.05 14:35
  • 아이러브PC방 이시우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자사게임포털 넷마블(http://www.netmarble.net)에서 서비스하는 판타지비행 RPG <완미세계>가 게이머들의 긴 설 연휴를 즐겁게 해 줄 ‘원령 군단 습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6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완미세계> ‘원령 군단 습격 이벤트’는 총 5차례의 대규모 공격이 이뤄지며, 매회 최소 1개의 보스 몬스터가 출현, 매회 출현하는 보스 몬스터를 쓰러뜨려야 다음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시간이 제한돼 있는 만큼 더욱 치밀하고 긴장감 넘치는 전략이 요구되며, 이를 통한 길드원간의 커뮤니티 강화도 기대된다.

원령 군단의 공격은 고대 영웅성 북, 서, 남문 앞에서 시작되며 하륜장군이 이끄는 수성 사병들과 함께 이 공격을 막아내야 한다.

보스몬스터를 쓰러뜨리고 공격을 막아낼 시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며 획득한 인식표와 원령군관의 휘장, 깃발, 인장 등은 군대계급 위임관에게서 ‘명성치’로 교환할 수 있으며, 무위의 휘장을 10개 모으면 휘장 수집가에게서 ‘무위의 증명’과 교환할 수 있다.

‘명성치’는 특수스킬과 생산스킬을 배우기 위해 꼭 필요하며, 무위의 증명을 통해 스킬을 배울 시 소모되는 스킬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CJ인터넷 <완미세계> 담당자는 “영토전에 이은 길드 단위의 콘텐츠로서 전략적인 묘미가 짜릿하다”며 “2월 1일부터 10일까지 1차 개방 패션아이템 50종과 비행도구 6종을 구입한 유저에게 구매금액의 30%를 돌려주는 설날 깜짝 이벤트와 매일 저녁 7시부터 12시까지 경험치 150%와 금화 200% 획득의 펀업(fun-up) 이벤트를 11일까지 진행,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완미세계> 홈페이지(http://wanmi.netmarble.net/)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