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 ‘엘소드(ELSWORD)’에서 금일부터 ‘제1대 반장 선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엘소드 기존 유저와 신규 가입 유저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유저에게 넥슨캐시 1,000원이 지급된다.

엘소드 반장 선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자신을 지지하는 2명의 온라인 게임 유저를 엘소드 회원으로 가입시키면 되며, 해당 신규 유저 2명의 캐릭터 레벨이 3에 이르면 반장으로 당선된다.

반장이 될 경우 게임 내 반장 전용 패션 아이템과 ‘부활석’이 5개 들어있는 ‘부활석 큐브’ 아이템, 그리고 엘소드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반장 칭호가 혜택으로 제공된다.

또한, 반장에 출마한 유저에게 초청받은 신규 유저는 자신의 캐릭터 레벨이 3이 되는 순간 부반장에 당선되며, 부반장 전용 패션 아이템, ‘부활석’이 3개 들어있는 ‘부활석 큐브’ 아이템, 홈페이지 내 부반장 칭호 등의 혜택이 부여된다.

이외에도 넥슨은 이미 반장이 된 유저 중 자신을 지지했던 신규 유저 2명이 반장이 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뽑아 최신 디지털 카메라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엘소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