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알파 테스트 (9월 17일 ~ 9월 21일)

 

   

<메이플스토리>의 후속작 <메이플스토리2>가 드디어 알파 테스트를 시작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전작의 이전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메이플스토리2>는 쉽고 독특한 커스터마이징과 블록으로 이루어진 세계에서 펼쳐지는 역동적인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메이플스토리2>에는 총 8가지 모험가 직업이 등장하며, 나이트, 버서커, 위자드, 프리스트, 레인저, 헤비거너, 시프, 어쌔신 등의 직업으로 전직할 수 있다. 아울러 유저가 직접 세계를 만들고 게임모드를 생성할 수 있는 UGC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은 자신만의 집을 짓고, 옷을 만드는 것은 물론, 맵을 제작해 별도의 게임모드를 다른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도 있다.

<검은사막> 파이널 테스트 (9월 중)

 

   

<릴온라인> <R2>, <C9> 등 굵직굵직한 MMORPG를 개발한 바 있는 김대일 PD의 신작 <검은사막>이 9월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담금질에 들어간다. 다음게임에서 서비스하는 <검은사막>은 2014년 온라인게임 최대의 기대작으로, 게임 내 모든 지역이 하나의 공간으로 이루어진 심리스 방식으로 구현되었고, 수십 종의 다양한 스킬과 3인칭 시점을 통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 탐험, 교역 등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주변 모든 사물을 이용할 수 있는 대규모 공성전을 통해 전략과 전술의 재미요소를 더했다.

<최강의군단> OBT (9월 중)

 

   

에이스톰에서 개발한 액션 온라인게임 <최강의군단>이 9월 공개시범서비스(OBT)를 통해 대규모 공세에 나선다.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의 주요 개발진들이 모여 만든 <최강의군단>은 언리얼엔진3를 사용한 부드러운 캐릭터 묘사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자랑한다. 또한, 마우스만을 이용하는 조작 방식은 버튼과 휠을 조합해 이동과 공격, 스킬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독창적인 조작 플레이를 제공하며, 기존의 키보드 또는 키보드와 마우스 조합형태의 조작보다 쉽고 직관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소오강호온라인> OBT (8월 28일)

 

   

퍼펙트월드가 개발한 <소오강호: 에피소드1. 동방불패의 재림>이 OBT에 돌입했다. 무협 소설의 거장 김용의 동명의 작품을 배경으로 한 <소오강호온라인>은 소요, 아미, 소림 등 소설 속에 등장하는 10대 문파들의 무공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개성 넘치는 문파별 무공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무협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섬세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및 염색, 자수 등으로 자신만의 캐릭터 연출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로닉스> 1차 CBT (9월 3일 ~ 9월 7일)

 

   

<파천일검>을 제작한 매직스에서 개발한 액션 온라인게임 <크로닉스>가 1차 비공개시범서비스(CBT)로 모습을 드러낸다. 언리얼엔진을 이용한 화려한 그래픽이 특징인 <크로닉스>는 백뷰 시점의 팀 대전 액션게임으로 진행되며, 총 14개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선택해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스킬을 조합해 나만의 스킬 콤보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일정 포인트를 달성하면 승리하는 ‘섬멸 모드’, 정해진 포인트를 모두 잃으면 패배하게 되는 ‘라운드 모드’, 일정 시간 이상 기물을 점령하는 ‘점령 모드’ 등의 다양한 모드가 등장해 게임의 볼거리를 더했다.

게임동아 편집부 www.gamedonga.co.kr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