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베이스볼온라인>에서 홍보 모델 박병호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MVP베이스볼온라인>은 지난해 프로야구 시즌 MVP를 수상한 넥센 히어로즈의 홈런 타자 박병호 선수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으며, 이를 기념해 박병호 선수 경기 내용에 따라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1일부터 페넌트레이스 종료 경기 때까지 진행한다.

<MVP베이스볼온라인>은 박병호 선수가 1루타, 2루타, 3루타를 터뜨릴 때마다 각각 1만 MP(게임머니), 5만 MP, 20만 MP를 지급하고 도루에 성공하면 5만 MP를 증정한다. 이뿐만 아니라, 솔로 홈런, 투런 홈런, 쓰리런 홈런을 기록할 때에도 각각 10만 MP, 20만 MP, 30만 MP를 증정한다. 특히, 만루 홈런을 치게 되면 50만 MP가 제공된다.

현재, 박병호 선수는 지난 7월 27일 삼성 오승환 선수를 상대로 시즌 21호 홈런을 쏘아 올리며 홈런부문 단독 선두로 올라섰다. 이 밖에도 박병호 선수는 292타수에 93안타, 72타점, 타율 0.318으로 최고의 플레이어다운 실력을 보이며 팀을 승리로 이끌고 있다.

‘MVP 베이스볼’ 시리즈는 랜디 존슨, 미겔 테하다, 알버트 푸홀스 등 메이저리그 최우수선수(MVP) 수상자들을 모델로 기용해왔으며, 이 같은 전통을 살려 국내에서는 박병호 선수를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
 
<MVP베이스볼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에서 서비스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