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거울전쟁: 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에서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HOT SUMMER 이벤트 BIG 5’를 실시한다고 8월 1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1주년 기념 칭호 ‘생일 축하해!’를 선물하는 내용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칭호 받기’ 버튼을 클릭한 후 칭호를 받을 캐릭터를 선택하면 지급이 완료된다. 기념 칭호는 모든 원소 속성 방어력이 증가하고 이동속도가 상승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돌잡이와 기념주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트로피와 실시간 검색어, 실, 돈 네 가지 중 거울전쟁이 무엇을 잡았는지 맞추면 아이템을 증정한다. 못 맞혔을 경우에도 소정의 아이템이 주어지며 해당 이벤트는 29일까지 매일매일 참여 가능하다.

그리고 게임 내에서 피로도 100을 소모할 때마다 1주년 기념주화가 하나씩 지급되며 기념주화는 모아서 다양한 아이템이나 특수 아티팩트, 스킬 재분배 두루마리와 같은 고급 캐시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8월의 매주 주말 4시간씩(오후 2시~4시, 저녁 8시~10시)에 파티 플레이를 하면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률이 2배가 되고, 장애물 이벤트 사냥터를 클리어한 회원 중 타임 랭킹 50위 안에 드는 캐릭터에게 다양한 종류의 액세서리가 랜덤으로 들어있는 ‘해바라기 공방의 새로운 액세서리 상자’를 보상으로 주는 이벤트 또한 마련되어 있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김용식 마케팅팀장은 “2012년 8월 14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고 나서 지금까지 <거울전쟁>을 꾸준히 즐겨주신 유저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 밖에도 매월 다양한 시스템과 사냥터 업데이트를 기획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irrorw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