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대표 배인식)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 유저를 위한 ‘매일 매일 선물 받기’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젬파이터 홈페이지에 접속해 ‘행운의 선물 받기’를 클릭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특정 아이템을 랜덤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는 ‘거북이 등껍질’, ‘악마의 날개’와 같은 인기 아이템뿐 아니라 원하는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1천 캐롯, 1천 캐시의 게임 머니도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보름 가까운 기간동안 매일 100%의 당첨 확률로 진행되어, 유저는 아이템을 손쉽게 획득하는 것은 물론 랜덤하게 제공되는 아이템이 주는 기대감도 느낄 수 있다.

온라인게임 퍼블리싱 박종하 사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젬파이터를 성원해준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마련한 깜짝 이벤트”라며,“앞으로도 매번 다른 재미를 드릴 수 있는다양한 이벤트로 유저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 상에서 함께 대전을 벌이는 게임으로, 지난 2월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동접 3만명을 돌파하며 캐주얼게임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고 평가받았다.

100일 간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마친 젬파이터는 이용자의 의견을 충실히 반영한 안정적인 시스템 위에서 지난 5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