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송영한) ‘파란’(www.paran.com)은 조이온(대표 조성용)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경제 온라인 게임 <거상>의 채널링 서비스를 14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널링은 기존과는 달리 신서버인 ‘파란거상’을 통해 서비스되며, ‘파란게임’의 독자적인 운영, 마케팅이 이뤄져 기존 <거상>과는 다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신서버 오픈을 맞아 KTH 게임사업본부 전창준 팀장은 “새로운 서버에서 서비스를 시작하는 만큼 기존의 <거상>을 즐기는 유저들뿐만 아니라 <거상>을 접해보지 못한 유저들도 손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을 것이며, ‘파란게임’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TH는 ‘파란거상’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레벨 20을 넘긴 모든 유저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감개무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더해 랭킹 50위 안에 드는 유저에게 ‘청룡언월도’, ‘수룡왕갑옷’등 게임내 레어아이템을 지급하는 ‘인산인해’ 이벤트와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유저에게 ‘파란거상’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파란반지’를 지급하는 ‘무념무상’ 이벤트를 벌인다.

뛰어난 게임성에 더해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파란거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gersang.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