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레버(대표 박승현, www.nflavor.com)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MMORPG ‘라펠즈’가 7월 20일 신규 서버 ‘라이디언’을 전격 추가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디언’ 서버는 성인 전용 서버로, 현재 항상 초과되는 인원으로 붐비고 있는 ‘샐러맨더’ 서버의 많은 유저들에게 보다 쾌적한 게임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라이디언’ 서버 추가와 함께 ‘라펠즈’는 본격적인 성인 전용 서버만의 차별화 된 PK룰을 선보일 계획이다. 데모니악 아바타에 대한 페널티인 천벌 시스템이 배제되고, PK시 아이템 드롭 기능이 추가 되는 등 게임 전반에 걸쳐 긴장요소가 대폭 강화되어 한층 스릴 있는 게임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라펠즈’는 게이머들의 보다 활발한 경제 활동과 커뮤니티 지원을 위해 기존 일반 서버의 통합을 실시할 계획이다. 총 6개의 일반 서버는 ‘레이븐, 아발란체, 세이렌’의 3개 서버로 통합 되어 보다 실감나는 사회성을 체험할 수 있는 라펠즈 월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엔플레버의 라펠즈 총괄 PD는, “성인 전용 서버 추가에 대한 게이머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부응하고자 신규 서버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이번 업데이트로 성인 전용 서버만의 진정한 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일반 서버의 게이머들에게 보다 리얼하고 깊이 있는 라펠즈의 사회성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펠즈’의 신규 서버 및 서버 통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rappelz.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