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코리아(대표 성낙양)에서 서비스하고 하멜린(대표 강대성)이 개발한 캐주얼 MMOA “윈드슬레이어”에서는 7월 14일부터 30일까지 신나는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윈드슬레이어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플레이를 즐기는 모든 유저들에게 경험치를 두배로 드리며, 이벤트 퀘스트 “윈드스타를 모아라”를 수행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아이포드 나노 MP3를 지급한다.

또한, 윈드슬레이어의 또 다른 재미 전직을 시작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PSP,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마을 곳곳에 게임 운영자가 랜덤하게 나타나서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뿌려 주므로, 운영자 ‘윈드마스터’를 만나는 깜짝 파티의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윈드슬레이어 마케팅 담당 오인묵 차장은“여름 방학과 휴가를 맞이하는 유저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의 즐거움으로 무더운 여름을 윈드슬레이어와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그 동안 윈드슬레이어 유저들이 보내준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이벤트와 함께 직업별 스킬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도 동시 진행하다.

자세한 사항은 윈드슬레이어 공식 홈페이지 (http://www.windslaye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