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정식서비스에 앞서, 12일부터 3일간 사전 체험 실시
- 기간 중 정식서비스 버전의 사전 체험 이벤트가 함께 진행
- 7월 15일부터 7월 21일까지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도 경품 지급

액토즈소프트(사장 최웅)는 12일부터 3일간 ‘라테일(www.latale.com)’ 정식서비스 버전의 사전 체험을 위한 테스트 서버를 공개한다.

21일 정식서비스에 앞서 실시되는 사전 체험을 통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새롭게 추가, 변경된 ‘라테일’ 의 신규 콘텐츠들과 게임 운영 등의 완벽한 최종 점검이 실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사전 체험 기간 중에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과 신규 가입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12일부터 3일의 사전 체험 기간 중에 일정 시간을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라테일 보너스 캐쉬 및 레어 아이템 등을 증정하고, 7월 15일부터 정식서비스 시작 당일까지 가입하는 신규 회원에게는 100% 게임 캐쉬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테일’ 김혁 PM은 ‘라테일의 정식 서비스에 맞춰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동시에 주기 위한 이벤트를 집중적으로 기획했다." 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라테일’은 7월 21일 정식 서비스와 함께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와 PC방 대상 이벤트 및 이용자 층을 공략하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선 보일 예정이다.

‘라테일’ 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