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대표 배인식)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 는 롯데리아와 함께 7월 13일부터 내달 11일까지 ‘7월 Summer Cool’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리아의 세트 메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4인 가족 제주도 여행권을 비롯, 캐러비안베이 이용권, 젬파이터의 각종 아이템 등 다양한 행운을 누릴 수 있는 ‘젬파이터 100% 당첨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쿠폰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젬파이터 아이템 중에는 실제 롯데리아 감자튀김과 햄버거 모양의 기능성 아이템이 추가되어 게임내에서 아기자기한 재미를 더해 줄 것이다.

또한, 롯데리아의 썸머팩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젬파이터 비치볼’을 증정한다.

온라인게임 퍼블리싱 박종하 사업부장은 “무더운 여름철, 이용자들이 젬파이터에서 준비한 다양한 경품으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망라하고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여러 제휴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 상에서 함께 대전을 벌이는 게임으로, 지난 2월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동접 3만명을 돌파하며 캐주얼게임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고 평가받았다.

100일 간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마친 젬파이터는 이용자의 의견을 충실히 반영한 안정적인 시스템 위에서 지난 5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