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온·오프라인 통합 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을 발행하는 해피머니아이엔씨(www.happymoney.co.kr, 대표 최병호)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온라인 게임 가맹점인 넥슨(www.nexon.com, 대표 김정주)과 엠게임(www.mgame.com, 대표 박영수)에서 해피머니상품권으로 사이버캐시를 충전하면 10%를 무료로 추가 충전해주는 ‘해피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국민게임 '카트라이더'를 비롯하여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메이플스토리' 등 넥슨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게임에서 '넥슨캐시'를 '해피머니상품권'으로 충전하거나 '귀혼', '열혈강호', '영웅온라인', '스틱스', '진주만' 등 엠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롤플레잉게임 및 캐주얼, 아케이드 게임 등에서 '엠게임캐시'를 '해피머니상품권'으로 충전하면 충전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이 무료로 추가 충전된다.

이번 이벤트는 해피머니상품권으로 넥슨, 엠게임의 사이버캐시를 충전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추가충전의 혜택이 부여되며, 기간은 7월 12일부터 오는 8월 15일까지이다.

또한 다 쓴 해피머니상품권의 번호만 입력하면 스쿠터, 노트북, 아이팟나노 및 해피머니상품권의 사이버머니인 해피캐시를 증정하는 해피머니 더블찬스 이벤트도 오는 8월 15일까지 개최한다.

해피머니아이엔씨 최병호 대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해피머니상품권의 주요고객인 넥슨, 엠게임 유저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히고 "해피머니상품권이 게임결제 수단으로 크게 각광받고 있는 만큼 사용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피머니상품권'은 현재 도서, 음반, 영화, 문구 등 1만 5천여 개의 오프라인 가맹점과 함께, 50여 개의 주요 게임 사이트, 네이버, 벅스, 싸이월드, 다모임 등의 커뮤니티 사이트, 티켓파크, 온키노 등의 예매 사이트, GS이숍, GS이스토어 등의 쇼핑몰 사이트 등 2백여 개의 온라인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