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www.mgame.com, 대표 박영수)이 뜨거운 여름을 맞아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자사 게임들의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10대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는 캐주얼 무협 RPG 지존 ‘귀혼’은 최근 여름에 맞는 신선한 느낌으로 다가가기 위해 시원한 푸른빛으로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홈페이지는 귀혼 유저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들을 더욱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꾸며졌다.

귀혼에서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홈페이지를 통해 영물 찾기 이벤트, 오타 찾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 내에서도 서늘한 공포가 느껴지는 청암, 황암 수굴 맵과 몬스터들의 추가 업데이트 등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정통 무협 3D MMORPG ‘영웅 온라인’은 7월 15일(토)까지 정해진 일시에 따라 20-30%의 경험치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장마철을 대비해 이벤트 기간 동안 비가 오게 되면 5%의 경험치를 추가할 수 있어 최대 35%의 경험치를 받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엠게임의 ‘쌩뚱 맞고’는 깨끗한 ‘석수’와 ‘퓨리스’와 함께 9월 10일(일)까지 ‘생뚱 맞은 보물찾기 이벤트’가 실시된다. ‘석수 홈페이지’를 통해 퀴즈에 응모하거나 생수병에 입력된 인증번호를 확인하면 노트북, 캠코더 등의 대량 경품이 주어지는 ‘쌩뚱 맞은 보물찾기 이벤트’로 시원한 물과 함께 깨끗한 한 판 승부를 벌일 수 있다.

이 밖에도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나이트 온라인’에서의 ‘금지된 사랑 2’ 의 아이템 보상 이벤트와 현대 배경의 게임 ‘이터널시티’의 07년 강남 필드, 아사쿠사 맵 추가 등의 새로운 컨텐츠 업데이트로 엠게임 유저들에게 풍성한 여름 나기 이벤트를 마련해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