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12일부터 2주간 신청, 8월 한달간 대회 진행
- 고레벨 유저들의 화려한 장비와 스킬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 기대
- 여름방학 기간내 다양한 이벤트 지속될 것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가 개발하고 ㈜YNK코리아(대표 윤영석)에서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제3회 토너먼트 대회를 실시한다.

대회는 50레벨 이상부터 120레벨까지의 유저가 참가 가능한 1군과 121레벨 이상 참여할 수 있는 2군으로 나뉘어져 각 군별 16개 참가팀을 선발하여 진행하게 된다.

7월 12일부터 2주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8월 한달에 걸쳐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결승전 우승팀에게는 ‘Sealonline’을 새겨 넣은 이니셜 목걸이와 ‘뇌신의 북’이란 새로운 게임 내 아이템이 지급되며 2등에게는 ‘고양이 발톱’ 아이템을,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내 유용한 아이템인 ‘수정’을 선물할 방침이다.

<씰온라인>은 지난 2회 토너먼트 대회 시 접속자 중 30% 이상이 참여를 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여 장수 게임으로서의 인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번 대회를 통해 고레벨들의 화려한 플레이와 장비들로 볼거리를 제공, 단체 플레이의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이 밖에도 여름방학을 맞아 신규유저 및 휴면계정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연이어 준비 중이어서 올 여름을 기점으로 <씰온라인>이 또 한번의 인기몰이를 할 수 있을 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