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그나로크 온라인, 7월 10일부터 립톤과 제휴 이벤트 진행
- 4가지 이벤트 통해 고급 모니터, PSP, 립톤 아이스티 등 푸짐한 선물 증정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7월 10일부터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립톤’이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온라인(www.ragnarok.co.kr)은 여름을 맞아 립톤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하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두컷만화, 플래시 게임 등 4가지 이벤트로 구성된 ‘라그나로크와 립톤이 함께하는 Summer Festival’을 진행한다.

먼저 ‘두컷만화 패러디’는 7월 10일부터 31일까지 립톤 홈페이지 내에 설정된 라그나로크 두 컷 만화에 어울리는 재미있는 내용을 작성해 참여 할 수 있는 이벤트이며, ‘신나는 플래시 게임과 함께 하는 더위탈출’은 동일한 기간에 ‘라그나로크 플래시 게임’에 참여해 같은 그림의 블록을 맞춰 2단계를 모두 통과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1인치 모니터, PSP 밸류팩, 라그나로크 OST, 미니 정수기, 립톤 아이스티, 라그나로크 15일 무료이용권 그리고 카드 아이템을 장착하면 특정 능력치가 향상되도록 제작된 새로운 게임 내 레어 아이템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8월 1일부터 22일까지 ‘재미 두배! 행복 두배! 더블이벤트’를 실시해 두컷만화 이벤트와 플래시 게임 이벤트의 경품인 ‘라그나로크 15일 무료이용권’을 등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라그나로크 4컷 만화 단행본, 게임 내 레어 아이템, 립톤 아이스티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7월 11일부터 8월 12일까지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1개월 이상 결제한 유저 중 100명의당첨자를 선정해 립톤 아이스티 한 박스씩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라그나로크와 립톤이 함께하는 Summer Festival’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립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