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그나로크 페스티벌의 새이름, 그라비티 페스티벌에서 그라비티 출시 예정작 소개 -
- 그라바티 페스티벌 2006 통해 세계인이 함께하는 게임 테마파크 조성 -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 는 오는 8월 12일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그라비티 페스티벌 2006’을 개최한다고 금일 밝혔다.

'그라비티 페스티벌'은 라그나로크 페스티벌의 새이름으로 지난해까지 4회 진행됐던 라그나로크 페스티발에 이어 라그나로크 온라인 유저들의 참여 공간인 ‘라그나로크 존’과 그라비티의 출시 예정작을 소개하는 ‘그라비티 존’으로 구성된 테마 파크로 만들어진다. 이번 행사에서는 라그나로크를 포함해 현재 그라비티에서 서비스중인 타임앤테일즈와 스타이리아, 로즈온라인과 출시 예정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 2, 레퀴엠, 에밀크로니클 온라인 등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라그나로크 페스티벌에서는 지금까지 라그나로크 페스티벌과 같이 코스튬플레이, 댄스 배틀 등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라그나로크 온라인 최강의 길드를 가리는 길드 PC방 대전의 결승전이 열린다. 또한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주제로 경합을 벌였던 영상페스티벌과 펜아트공모전의 전시회와 시상식이 실시되며 깜짝 경매를 통해 RO shop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라그나로크 2와 에밀크로니클 온라인, 스타이리아, 로즈온라인, 타임앤테일즈 등 게임을 시연해 볼 수 있으며 각 게임의 개발자를 통해 게임 소개를 들을 수 있다.

그밖에도 라그나로크 OST를 부른 가수의 깜짝 공연과 즉석 퀴즈쇼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Time N Tales의 주제곡을 부른 상상 밴드의 공연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그라비티 페스티벌 2006은 일본, 태국, 미국, 독일 등 총 11개 국에서 22명의 해외 유저들이 참석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국내 및 해외 유저가 함께 참여하는 ‘나눔의 장’이 될 예정이다.

그라비티는 “이번 행사는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그라비티의 출시 예정작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그라비티 테마 파크로 기획됐다 ”면서 “그라비티 페스티벌을 통해 게임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8월12일 행사 당일에 시연이 가능한 게임은

- 라그나로크 온라인
- 타임앤테일즈
- 스타이리아
- 에밀크로니클 온라인
- 로즈온라인 등 총 5개이며,

라그나로크 2와 레퀴엠은 시연이 아닌 동영상 정도가 공개될 예정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