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 온라인은 신규 지역 유럽에 대해 사전에 준비하는 의미에서 지난번 실시한 빅 3업데이트에 이어 또 다시 주요 업데이트 3종 패치를 진행했다.

야후! 코리아(대표 성낙양)에서 서비스하고 조이맥스(대표 전찬웅)가 개발한 3D MMORPG ‘실크로드 온라인’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투용 펫 추가, 노점 네트워크 시스템 추가, 퀘스트 도움 시스템 추가 등이 있다.

실크로드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를 좀 더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추가된 노점 네트워크 시스템은 기존에 유적들이 직접 물건을 찾아 마을을 뛰어다니던 불편함을 해소하고,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을 빠르게 구입하며, 판매자의 아이템 판매시간을 덜어주는 맞춤형 노점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구매자는 마을에서 노점 네트워크 시스템 창 (단축키 F)을 열어서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을 검색하여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고, 판매자는 노점에 아이템을 올려놓고 <노점열기> 버튼을 누르면 아이템이 자동으로 노점 네트워크에 등록된다.

또한, 노점 네트워크를 10만 골드 이상의 아이템을 판매/구매하는 경우 랜덤하게 상인의 축복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상인의 축복 아이템은 사냥 시 30분 동안 1.5배 상승된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퀘스트 도움/동시진행 시스템에서는 같은 파티 내에 퀘스트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캐릭터도 동일 퀘스트에 참여하도록 기능이 제공되어 함께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고, 특정 몬스터에 대한 다수의 퀘스트가 동시 진행되는 퀘스트 일 경우 중복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퀘스트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마지막으로 그 동안 사랑 받아 왔던 그레이울프에 이어, 전투를 돕는 화이트울프가 추가 되었다. 화이트울프는 외형상 그레이울프와 다르게 성장하며, 아이템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실크로드 온라인의 신규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kr.silkroad.yaho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