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6월30일 그간의 경찰 수사과정에서 혐의가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고 경찰이 수사과정에서 요청하는 협조를 모두 제공하였던 저희 회사로서는 금번 발표에 대해 매우 당혹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만, 아직 수사가 모두 종결된 것은 아니므로 저희 회사는 앞으로 있을 검찰 조사 과정에서 저희 회사에 대한 혐의가 풀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재 민, 형사 사건이 진행 중이어서 자세한 말씀을 드리기 곤란한 점이 있으나, 경찰 수사결과 발표에 대한 저희 회사의 입장을 간략히 설명 드리면, 작업장은 온라인게임업체에게 업무방해 행위를 하는 암적인 존재로서, 회사의 수익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저희 회사는 그 동안 작업장을 척결하기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노력을 해왔고, 특히 불법적인 작업장과 명의도용에 대하여 방조 내지 묵인한 적이 전혀 없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현재 우리 사회에 만연한 개인정보유출 및 이로 인한 도용 문제는 저희 회사와 같은 일개 기업에 국한된 것이기 보다는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업체 전반에 걸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로서, 이러한 점 때문에 본 사건 직후 소관 부처인 정보통신부에서도 주민등록번호 실명제를 대체하기 위한 방안을 강구하고 있고, 저희 회사도 이에 적극 동참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