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대표 윤석경, www.skcc.com)는 판타지 온라인 보드 레이싱 게임 ‘크리스탈보더’ 의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크리스탈보더는 ㈜WRG(대표이사 : 박외진, www.wrg.co.kr)에서 개발해 SK C&C가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는 판타지 스노우 보드 게임이다.

크리스탈보더는 간단한 조작으로도 속도감과 화려한 공중기술을 구사해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우리나라 최초의 온라인 보드레이싱 게임이다. 또한 설원 뿐 아니라 눈, 사막, 하늘 숲을 배경으로 하는 이색 맵에서 시원한 보딩을 즐기는 등 다양한 재미를 더한 캐주얼 게임이다.

특히 이번 오픈베타에는 프리오픈때 선보인 레이싱모드와 점프모드 뿐 아니라 레이싱 중 상대방을 공격 하거나 방어할 수 있는 아이템전을 선보여 단순한 온라인 게임에 지친 유저들의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SK C&C는 ‘크리스탈보더’의 오픈베타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두근두근 크리스탈보더의 추천왕이 되어라’ 이벤트를 실시해 다른 사람에게 크리스탈보더를 추천한 회원을 대상으로 게임머니인 블루크리스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SK C&C는 ‘두근두근 레인보우 3Week 출석 이벤트’를 통해 지난 24일부터 21일간 게임에 참여한 유저에게 디지털카메라, MP3 Player , PSP 등 매일 다른 경품을 제공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이고 있다.

SK C&C게임사업담당 여상구 상무는 “크리스탈보더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자신만의 개성넘치는 시원한 보딩을 즐길 수 있을 것” 이라며 “크리스탈보더가 올 해 우리나라 캐주얼 게임을 대표하는 최고의 보딩 게임으로 자리잡도록 노력함은 물론 글로벌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