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래도 부르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타임앤테일즈 노래방 페스티발 실시
- 타임앤테일즈 홈페이지에서 주제곡만 다운 받아도 이벤트 참여 완료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엔도어즈(대표 김화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시간여행 RPG ‘타임앤테일즈’가 노래방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타임앤테일즈의 ‘노래방 페스티발’은 노래 반주기 전문 기업 TJ 미디어와 제휴를 통해 직영 노래방인 ‘질러존’이나, ‘질러넷’이 있는 전국 노래방에서 타임앤테일즈의 주제곡‘Fly with you’를 부르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오는 7월 23일까지 실시된다.

이벤트 참가를 위해서는 TJ미디어의 MR 반주기가 있는 노래방에서 ‘Fly with you’를 선곡하고 직접 부른 노래를 녹음해 질러넷의 오픈 스테이지에 등록한 뒤 타임앤테일즈 웹사이트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된 URL을 입력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애니콜 지상파 DMB폰’(1명)과 ‘아이리버 B10’(2명), ‘리바이스 타임시계’(3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며 참가한 모든 사람들에게 핸드폰으로 ‘Fly with you’ 를 부를 수 있는 노래방 모바일 컨텐츠를 제공한다.

그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타임앤테일즈 홈페이지를 통해 ‘Fly with you’를 다운받는 모든 유저에게 8월 개최 예정인 그라비티 페스티발의 초대권을 지급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타임앤테일즈의 아이템인 용병 부활권 10장을 제공한다.

타임앤테일즈 마케팅 담당자는 “타임앤테일즈의 주제곡인 Fly with you는 높은 완성도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면서 “사랑을 받는만큼 OST를 더욱 다양하게 활용해 많이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