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회 한게임 바둑 최고수전 개최
7월 31일까지 한게임 바둑 통해 참가자 모집
국내 최대 온라인 바둑 기전으로 도약하고 바둑 대중화에 기여

NHN(대표 최휘영)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포털 한게임은 오는 8월 7일부터 9월 29일까지 온라인 바둑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제 3회 한게임 바둑 최고수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11월과 올해 3월에 이어 3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최고 상금을 2,000만 원으로 상향 조정하고 참가 자격을 9단 이용자로 제한하는 등 대회의 수준을 한층 높여 보다 풍성한 관전의 재미를 제공하게 된다.

이에 7월 31일까지 ‘한게임 바둑’(baduk.hangame.com)을 통해 신청한 참가자들은 8월 7일부터 8월 24일까지 1, 2차 예선 토너먼트를, 8월 28일부터 9월 22일까지 본선을 거친 후 오는 9월 25일 시작되는 결승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회사측은 ‘한게임 바둑’을 통해 결승전 등의 주요 대국을 화상생중계로 제공하는 한편, 각 대국 베팅 후 승리를 획득하는 게이머에게 백화점 상품권, 순금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베팅패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남궁훈 NHN 한국 게임 총괄은 "회를 거듭할수록 ‘한게임 최고수전’의 참여 및 관전의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면서 "한게임은 국내 최고 온라인 바둑 서비스를 기반으로 수준 높은 대국 진행을 선보여 국내 최대 온라인 기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게임은 ‘한게임 최고수전’과 더불어 오는 27일부터 매달 8단, 9단 바둑 이용자들이 온오프라인에서 함께 대국을 즐기고 상금을 얻을 수 있는 ‘한게임 아마최강전’을 진행하는 등 바둑 게임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