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게임 방식의 ‘비트업(Beat Up) 모드’ 추가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이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T3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온라인 댄스게임 오디션이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게임 방식인 비트업(Beat Up) 모드를 추가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비트업(Beat Up) 모드는 기존 오디션 게임 방식과 전혀 다르게 기존 오디션의 모든 게임모드에서 적용되던, 춤 동작에 맞춰 화살표를 나열해 놓은 키노트가 등장하지 않고 화살표 하나하나를 리듬에 맞춰 입력해야만 멋진 댄스를 구현할 수 있다.

게임 방식은 키보드 1, 3, 4, 6, 7, 9 키와 스페이스바를 사용하며, 화살표가 이동하는 곳에 해당 키를 입력하면 그에 따른 판정으로 점수를 획득하게 된다. 또 정확한 키 입력 시 발생되는 콤보의 개수가 올라가면 비트업 상태가 되어 더욱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디션에서는 백지영- Ez Do Dance, 조PD & 브라운아이드걸스- 홀드 더 라인(Hold The Line), 블랙 아이드 피스(Black Eyed Peas)- My Humps 등 최신곡들과 에버랜드 리조트 스테이지가 새롭게 업데이트되었다.

새롭게 선보인 비트업(Beat Up) 모드를 통해 오디션 유저들은 색다른 즐거움과 함께 클럽오디션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