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게임모드, 강력한 NPC ‘에라 드래곤’을 격파해라
- 겟앰프드 고수들을 위한 고난이도 미션 업데이트
-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을 성공하면 ‘에라 드래곤 인형’ 증정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3D 대전 액션 게임 ‘겟앰프드(www.windyzone.com)’에 ‘도전! 에라 드래곤’ 모드를 16일 새롭게 추가한다고 밝혔다.

‘도전! 에라 드래곤’은 최대 3인까지 함께 도전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협력해 NPC를 쓰러뜨리는 형식의 챌린지 모드다. 강력한 NPC인 ‘에라 드래곤’이 등장하기 때문에 기존 챌리지모드와는 달리 난이도가 높다.

‘에라 드래곤’의 등장에 앞서 ‘에라 특공대’와 ‘양산형 에라 드래곤’이 먼저 등장하는데, 이 NPC는 ‘에라 드래곤’의 아류작으로 ‘에라 드래곤’을 물리치기 위한 연습과정이다. 이 과정이 지나고 나면 본격적으로 강력한 ‘에라 드래곤’과의 대전이 시작된다.

이 모드에서는 게임이 시작되면 맵 구석에 3종류의 물약들이 떨어진다. 흰색 물약은 스피드를 높여주고 노란색 물약은 공격력을, 파란색 물약은 HP를 높여주기 때문에 함께 참가한 캐릭터들과 적절히 분배해서 물약을 먹어야 한다.

‘에라 드래곤’은 강력한 파워와 방어력을 지니고 있어서, 단순히 때리는 것만으로는 격파가 어렵다. 따라서 맵 상에 있는 무기 아이템 ‘메가 빔 캐논’을 시기 적절하게 이용하는 것이 이 모드의 공략 포인트다.

윈디소프트는 ‘도전! 에라 드래곤! 오픈과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16일부터 29일까지 에라 드래곤 미션을 통과한 모든 유저에게 ‘에라 드래곤 인형’ 아이템을 제공한다. ‘에라 드래곤’인형은 강한 레이저와 박력 넘치는 공격성을 지니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