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손노리(대표 이원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캐주얼 액션 게임 ‘전파소년단’이 전국 5,000여 중, 고등학교 매점을 통해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라비티는 캐주얼 게임 포털 스타이리아를 통해 서비스되는 전파소년단(http://tv.stylia.com)의 이벤트 제품으로 전국 5,000여 중, 고등학교 매점에서 판매되는 버거 및 피자 제품을 제작해 6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PSP, 아이팟 나노, 게임 내 아이템 등을 증정하는 2가지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빵도 먹고 경품도 타고’ 이벤트는 전파소년단 이벤트 제품 안의 쿠폰을 게임 내 쿠폰창에 입력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당첨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1등 당첨자는 HP 컴팩 노트북, 2등은 최신형 디지털카메라, 3등은 소니 PSP, 4등은 아이팟 나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게임선불카드 틴캐시 및 ‘한 봉지 더’의 행운도 주어진다.

또한, ‘100% 게임 아이템 당첨’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는 쿠폰 입력 횟수에 따라 신발, 모자, 상의, 하의, 의상 셋트 등 총 5가지 스타이리아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1회 참여 유저는 신발 아이템을, 2회 차에는 모자, 3회 차에는 상의 등으로 차등 경품이 지급된다. 단, 1인 최대 5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그라비티 박호준 마케팅팀장은 “중, 고등학생들이 평소 자주 접하는 학교 매점 간식을 구매하면서 전파소년단의 푸짐한 선물도 받는 일석 이조의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