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30일까지 포트리스 회원 대상 ‘HP 파빌리온 미디어센터 PC 체험단’ 공모
- 50% 할인 가격으로 PC 구입, 사용 후기 등록하면 선물 와르르

‘포트리스2 블루’에서 최신 PC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온라인 게임업체 CCR(대표 윤석호)는 6월 30일까지 한국HP, 인텔 코리아와 공동으로 바이브 기술이 탑재된 ‘HP 파빌리온 미디어센터 PC 체험단 공모’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포트리스2 블루 회원 가운데 'HP 파빌리온 미디어센터 PC 체험단'에 응모하는 게이머들 가운데 총 100명에게 기존 가격 보다 50% 할인된 가격으로 HP 파빌리온 미디어센터 'PC m7370kr'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 PC는 인텔 바이브 기술이 탑재돼있어 게임, 영화, 음악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즐기는 데 유리하다.

한편 100명의 체험단에 선정된 게이머들은 7월 15일부터 8월 5일 사이에 바이브 기술 체험 후기를 작성해 제출하면 이 가운데 총 10명을 선정해 소니 디지털 카메라, HP 포터 프린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모든 체험단에게 포트리스2 블루 프리미엄 아이템 3개월치가 일괄 지급된다.

포트리스2 블루 회원이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fortress2.gvfun.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CCR측 관계자는 “체험단에 선정되는 포트리스 게이머들이 바이브 PC에 대한 기능,서비스를 사용해 봄으로써 자연스러운 입소문을 내줄 것”이라며 “이를 통해 바이브 기술에 대한 인지도 제고 및 저변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고]
인텔® 바이브™ 기술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설계된 인텔의 새로운 플랫폼. 가정용PC를 엔터테인먼트 기기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하며, 바이브 플랫폼이 내장된 가정용PC는 영화, 음악,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TV를 통해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